'서비스 10년' 미르의 전설2, 생일파티 개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 박관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2에서 9일부터 3주 동안 전국 이용자 간담회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위메이드가 지난 2008년부터 해마다 진행해온 전국 이용자 간담회는 미르의 전설2를 애용하는 전국 각지의 이용자들을 직접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로, 특히 올해는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더욱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르의 밤'이라는 타이틀의 이번 행사는 9일 서울을 시작으로, 구리(10일), 안동(16일), 부산(17일), 목포(23일)에서 개최되며, 풍성한 먹거리는 물론, '도전 미르벨', '미르 빙고'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이 위메이드의 개발 및 운영, 마케팅 등 핵심 실무자들과 게임 전반에 관한 의견을 서로 교환할 수 있는 시간도 예정되어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용자들과 서비스 10주년을 축하하고, 기쁨을 나누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며, "위메이드 임직원이 합심하여 마련한 이번 생일파티에 많은 이용자 분들이 자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오는 12일까지 계속되는 10주년 이벤트 4주차 '몬스터 성을 점령하라'를 진행 중으로, 각 서버 별로 마련된 도전과제를 해결한 이용자에게 유용한 혜택이 제공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10주년 생일파티 '미르의 밤'행사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2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