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슈바르츠, 신작 홍보 동영상 공개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전략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랑그릿사 슈바르츠'의 새로운 홍보 동영상을 금일(11일) 공개했다.

'랑그릿사 온라인'은 지난 1991년부터 출시되어 전세계 100만장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우며 지금까지도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랑그릿사' 시리즈를 바탕으로 개발된 온라인 게임으로, 2010년 동경게임쇼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함께 빛의 여신의 뜻에 따라 세계의 평화를 수호하는 '빛의 기사단'과 세계의 멸망과 재탄생을 바라는 '암흑연맹', 신의 힘보다는 인간의 힘으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드레이크 제국' 등 게임의 핵심이 되는 세 곳의 세력에 대한 소개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감마니아는 게임의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내 등장하는 문명, 등장 인물, 직업, 입무 등 다양한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페이지(www.gamedonga.co.kr/py_movie/view.asp?srl=3400)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랑그릿사 슈바르츠' 글로벌 홈페이지(www.lgsonlin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