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온라인, 오는 21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비에이지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천도 온라인이 오는 21일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롭게 변신한다.

비에이지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천도 온라인'에 '혼돈의 서막'의 첫번째 에피소드 '징조'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업데이트 '혼돈의 서막'은 총 징조, 혼란, 암흑, 3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징조에서는 세부적인 밸런스 조정과 함께 88레벨, 92레벨 장비, 북부지역 '화림산(93~94레벨)', '사가지욕(95~96레벨)'의 필드추가, '극벌원욕의 단석 - 화(火)' 던전, 10여종의 신규 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며, 기존 퀘스트창의 답답함을 보완,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인터페이스도 공개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총 5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특정시간 동안 주나라, 은나라의 도성에 몬스터 보스를 소환하여 제거하는 '몬스터 침공' 이벤트가 진행되며, 캐시를 많이 구매한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나는 캐쉬왕 이다'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 강화에 성공한 게이머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운명의 신'이벤트, 복귀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우리 다시 만나요'이벤트, 몬스터 제거시 드랍되는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하여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버프는 거들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천도온라인 최병열 총괄팀장은 "오랫동안 천도온라인을 사랑해주신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이 배가 되는 천도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1000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