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아케이드 클래식 제로 PSP, 4월 22일 출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1980년 추억의 명작들이 대거 등장하는 'SNK 아케이드 클래식 제로 PSP' 를 오는 4월 22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5일) 밝혔다..

'SNK 아케이드 클래식 제로' 는 SNK의 20주년을 맞이하여 NEOGEO 등장 이전의 1980년대 아케이드 20가지 작품(해외용 타이틀 2가지 포함)을 하나의 타이틀에 수록한 작품이다. 또한 수록된 게임의 장르는 액션, 슈팅, 스포츠까지 다양하며 각종 일러스트나 오리지널 BGM을 즐길 수 있는 갤러리 모드도 존재해 당시의 느낌 그대로 마음껏 즐겨볼 수 있어 옛날 오락실에서의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주요 작품은 기관총과 수류탄을 사용하여 적진을 돌파하는 IKARI, 노호층권, IKARI3과 KOF로 친숙한 아사미야 아테나가 등장하는 액션 게임 아테나, 사이코 솔저가 있으며, 1988년 한국의 서울에서 개최된 제24회 하계 올림픽을 무대로 한 스포츠 게임인 골드 메달리스트, 이색 경기장에서 야구경기를 즐기는 슈퍼 챔피언 베이스볼 등 스포츠 게임도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inplayinteractive.net/home/snkac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