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2, 신규 액세서리 3종 업데이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2에 신규 액세서리 3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겟앰프드 2에는 원거리 공격형 액세서리 '플라잉 비트'와 '테니스 라켓' 그리고 '천둥의 탬버린'이 추가된다.

원거리 공격형 액세서리 '플라잉 비트'는 착용 시 부스터가 장착되며, 주변을 떠다니는 고차원의 기계장치를 원격으로 조정하여 에너지를 발사한다. 게이머들은 이를 이용해 매우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거리의 상대방에게 타격을 입힐 수 있다.

착용 시 손에 테니스 라켓을 쥐고 스킬에 따라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이 구분되는 '테니스 라켓'은 '서브 동작', '드라이빙 동작'과 더불어 강력한 '스매시 동작' 등으로 상대방을 타격하며, 워킹, 대쉬, 점핑 등의 동작에서 테니스 경기를 통해 볼 수 있는 기술을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천둥의 탬버린'은 필살기 사용 시 번개같은 속도로 전방을 휩쓰는 강력한 뇌전을 뿌리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액세서리이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3종의 액세서리 모두 '앰프드 캡슐 머신'에서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박연규 팀장은 "겟앰프드2를 즐기시는 게이머들을 위해 액세서리 3종을 새롭게 추가했다"며, "새로운 액세서리로 더욱 다양한 플레이 즐기시길 바라며 항상 새로운 콘텐츠로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