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1차 CBT 금일부터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B&S)의 비공개테스트를 금일(27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첫 날인 4월 27일에는 오후 2시부터 새벽 2시까지, 28일과 29일에는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주말인 30일과 5월 1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테스터로 당첨되지 못한 게이머들은 '예비당첨자' 방식을 통해 CBT 기간 중 서버 상황에 따라 테스트 권한을 부여 받을 수 있다.

예비당첨자들의 테스트 참가 여부와 시간은 CBT기간 중 매일 오전 홈페이지와 SM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29일부터 전국 10개의 제휴 PC방에 지정 좌석이 마련되어 별도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에 얽힌 에피소드, 노하우 등을 스크린샷, 동영상 등의 형태로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남기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20명을 선정해 B&S 가준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B&S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csoft.BladeAndSoul)에 게임을 주제로 한 시를 짓거나 어울리는 음악과 이유를 올리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엔씨소프트 음악서비스 '24hz'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ns.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