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어린이날 맞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CJ E&M 게임즈(부문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에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먼저 야채부락리에는 지난 5월 1일에 신규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야채부락리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케로로가 펫으로 추가되며, 케로로 둔갑술과 타마마 둔갑술도 함께 출시된다. 또한 관련 아이템 구매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케로로 피규어 세트가 선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마을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는 응모권도 제공된다.

사천성과 윷놀이에는 새롭게 탈바꿈한 홈페이지가 공개됐으며, 이를 축하하는 5월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천성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플레이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외장하드, 공기청정기 등의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윷놀이에서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거나 등록하는 게이머들에게 응모권을 지급하고, 도너츠, 아이스크림 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스톤에이지에서는 5월 15일까지 어린이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스톤에이지를 즐긴 시간마다 하나씩 제공되는 아이꽃으로 넷마블 캐시 및 게임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치마인드에는 오는 5월 3일 클라이언트 리뉴얼과 함께 '제2차 개드립 페스티발'을 시작한다. '개드립 페스티발'은 그림마당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가 직접 응모하고 선정한 50위까지의 작품들을 선보이는 코너로 이달 22일까지 우수작 선정 투표가 진행된다. 1위에게는 CJ상품권 10만원 권이 주어지며 입상자에게도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한편, CJ E&M 게임즈는 4일, 이대성산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아동 및 부모님 300여명을 초청,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평소 함께 시간을 보내기 힘든 저소득 및 한부모 가정을 모아,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특히 CJ E&M 게임즈 사내까페의 기증공간인 '마블러스 나눔존'에서 임직원 대상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한 넷마블 문구류 500여개도 선물로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