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인터크루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배틀로얄에 인터크루(대표 고영근)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Enjoy the playing'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120개 인터크루 매장에서는 겟앰프드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가 판매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에 겟앰프드 캐릭터 티셔츠를 구입 시 팔콘마스터 블루, 볼케이노 파츠 등을 증정하는 랜덤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을 교환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터크루 의류 제품 지급한다.

또한 5월 4일부터 22일까지 겟앰프드 배틀로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터크루 겟앰프드 티셔츠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티셔츠에 투표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터크루 겟앰프드 티셔츠를 지급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캐주얼 의류 브랜드 인터크루와 겟앰프드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업체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겟앰프드를 만날 수 있는 계기를 자주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