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가정의 달 5월에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에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먼저 네오위즈게임즈와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모두 愛 마법나무 숲' 사회공헌 이벤트가 5월 3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된다.

1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물, 태양, 삽 중 하나를 선택해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마법나무숲을 완성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총 1만 건의 참여가 이루어지면 숲이 완성되어 난치병 환아와 장애우, 독거노인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전해진다.

또한 소외된 난치병 환아와 장애우, 독거노인에게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 할 수 있도록 따뜻한 한 줄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모두 愛 마법나무 숲' 이벤트는 소셜 네트웍 서비스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를 통해서 친구들에게 알릴 수 있다.

FIFA 온라인 2에는 5월 4일부터 5월 10일까지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운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여 플레이를 하면, 판수에 따라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전용구장 PC방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설리가 주는 깜짝 선물' 이벤트도 5월 3일 오픈한다. 6월 14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 시간, 매 경기가 한판씩 끝날 때 마다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참여 응모권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이벤트가 진행되는 6주 동안 게임머니 2배, 매 경기 완료 시 녹색 물음표 카드 지급 등 매주 달라지는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슬러거에는 금일부터 5월 12일까지 '황금연휴를 슬러거와 함께 즐겨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출석체크가 되며,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서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플레이 후 게임머니도 두배로 지급되며, 주말과 공휴일에 게임을 즐기거나 평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게임을 즐기면 추가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011년 시즌 개막 시즌2 이벤트로 6월 6일까지 신규 및 휴면 이용자를 추천해 게임 내 미션을 성공하면, 추천 이용자와 추천 받은 유저 모두에게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추천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포츠의류 브랜드 kappa(카파)의 티셔츠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알투비트에서는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알방에선 매일매일 PC방 더블더블업!!'이벤트를 연다. 매일 오후 3시~5시 / 6시~8시 사이에 알투비트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한 판을 완료할 때마다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4배추가 지급된다.

아바에서는 지난 4월 선보인 신규 감염미션 맵 '다크체임버(Dark chamber)'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PC방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31일까지 '아바 PC방'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해 'PC방 아이템 받기'를 클릭하면 감염미션 전용아이템 4종 1일권을 매일 지급받을 수 있다.

대규모 전장 FPS게임 배틀필드 온라인은 어린이 날을 맞아 5일부터 11일까지 1킬1데스 시 마다 게임머니를 제공하고, 배틀필드PC방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를 위해 고급 총기도 지급한다.

아울러 어린이날 당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플레이하면 신규 출시된 방어구 28종을 모두 지급하며 배틀필드PC방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군장 아이템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