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5월 황금연휴는 우리와 함께!!

CJ E&M 게임즈(부문대표 남궁훈)는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에 5월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먼저 블러드아니마에는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 '지하감옥'이 추가된다. 붉은 바위 사막 서쪽 지하에 위치한 '지하감옥'은 총통 테라사이더에게 미움을 사 쫓겨난 아드로간트가 복수혈전을 벌이는 근거지다.

'지하감옥' 안에는 HP를 소모시키는 방사선 수액이 흘러넘치고, 아비두스, 옵시너스, 디졸루투스 등 총 6종의 최강 보스몹이 존재하는 등 레벨 75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한 최고수준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

건즈 온라인에는 '스페셜 빅3'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오는 23일까지 3주간 게이머들에게 특별히 엄선된 고가의 아이템이 든 명품 보물상자 한정판매를 실시하고, 각종 아이템이 든 풍성한 선물상자를 한 시간마다 준다. 또한 15일까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배씩 제공한다.

아울러 미스터 CEO에는 오는 26일까지 7번째 서버 '펀드 매니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만원 상당의 넷마블 캐쉬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영세기업'이나 '벤처기업'으로 승급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하고, 매주 최고의 매출을 올린 기업가 상위 20명에게는 화끈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최강 직원을 가리는 서버 대항전을 실시한다. 각 서버 별 월간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4팀은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대항전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CEO의상 한벌세트와 고급승용차 게임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