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올스타, 캐릭터 언락 DLC 2종 추가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THQ의 신작 게임 'WWE 올스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종의 캐릭터 언락 콘텐츠를 XBOX 라이브에 추가했으며, PSN에도 조만간 제공될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2종의 언락 콘텐츠는 홍키 통크맨과 아메리칸 드림 팩이다. 홍키 통크 맨은 제품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아메리칸 드림 팩은 160 MS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고,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더스티 로즈와 그의 아들인 코디 로즈가 포함되어 있다.

디지털터치의 관계자는 "이번 제품에서 제기된 게이머들의 불만 중, 해외서 제공되고 있는 DLC의 국내 미등록 이슈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아쉽게도 해외 예약 판매 전용인 밀리언 달러 팩은 등록되지 않았지만, 그 외 DLC의 추가 등록을 통해 국내 게이머들이 해외 게이머들과 상당 부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digital-touch.co.kr/ww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