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앨리샤 'GM당근배' 게임대회 개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서비스 중인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에서 'GM당근배 앨리샤 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GM당근배 앨리샤 대회'는 친근한 운영으로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 운영자(GM) '당근'이 주관하며, '앨리샤' 정규 대회에 앞서 진행되는 이벤트 대회이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 대회에는 캐릭터 2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각 경기의 공정한 조 편성을 위해 신청자 중 캐릭터 20~39레벨 128명, 40레벨 이상 128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신청 기간은 오는 18일까지이다. 이번 대회의 대진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20일 공개되며, 결승전과 준결승전은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이번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게이머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위에는 50만원, 3위와 4위에게는 각각 30만원과 20만원, 5위부터 8위에게도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아울러, 1위부터 8위를 차지한 게이머에게는 향후 진행 예정인 '앨리샤' 정규 대회 본선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사공주영 PM은 "앨리샤 대회에 대한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 이벤트성 대회이나 이번 대회에 입상하면 상금과 함께 '앨리샤' 정규 대회 본선 진출 자격이 주어지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앨리샤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