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액션게임 탭소닉, 프리미엄 뮤직 서비스 오픈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애플 iOS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에 곡당 구매가 가능한 '프리미엄 뮤직'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탭소닉'은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액션게임이다. 현재 애플 ios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제공 중이며, 140만 명이 넘는 인원이 다운로드를 받았다.

'프리미엄 뮤직'은 한 곡을 구매해 무제한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요, 팝 등 다양한 장르의 20곡이 출시됐다. 오렌지카라멜의 '방콕시티', 유브이(UV)의 '이태원 프리덤', 레인보우의 'To Me' 등 최신 인기가요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리미엄 뮤직' 서비스 오픈으로 인해 한 곡을 오랫동안 즐기고 싶다면 '프리미엄 뮤직' 서비스를, 여러 곡을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기존과 같이 플레이 한번당 포인트가 차감되는 방식을 이용할 수 있게 돼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프리미엄 뮤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탭소닉에 수록된 '프리미엄 뮤직'을 찾아 페이스북(www.tapsonic.co.kr)의 담벼락에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뮤직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뮤직' 3곡 이상을 구매할 경우, 총 5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네오위즈인터넷 박준일 서비스 그룹장은 "곡 구매, 곡당 포인트 차감 방식 등 다양한 과금방식을 선보임으로써 이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며 "향후 이용자들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게임성과 편의성을 높여나가며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