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기어스 오브 워 3 개발자 다큐멘터리 공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Xbox360용 FPS게임 기어스 오브 워 3의 특별 한정판에 새로운 개발자 비디오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비디오 다큐멘터리는 기어스 오브 워 3의 개발사인 에픽 게임즈의 아트 디렉터, 크리스 페르나(Chris Perna)가 출연해 게임 장면들을 파헤치며 다양한 코멘트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한편, 기어스 오브 워 3의 특별 한정판에는 게임의 주인공 마커스의 아버지인 아담 피닉스(Adam Fenix)로부터 부여 받은 명예 복제품인 옥투스 훈장 보관함(Octus Award Box)과 옥투스 공로 훈장(Octus Service Medal)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특별 한정판의 옥투스 공로 훈장에는 멀티플레이에서 아담 피닉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Xbox 라이브 코드가 새겨져 있으며, 이를 이용해 아담 피닉스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 직물로 만들어진 COG 깃발도 포함되어 있으며, 아담 피닉스의 유언장과 ‘해머 오브 던’의 최초 도식, 그리고 다른 피닉스 가족들의 기념품이 포함된 개인 소유물도 함께 들어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earsofwar.xb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