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내 마음대로 캡슐머신 유닛 구성하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남궁훈)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하고 소프트맥스가 개발,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이하 SD건담)에 신규 시스템 커스텀 캡슐머신을 선보인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커스텀 캡슐머신을 통해 게이머들은 자신이 원하는대로 직접 구성 유닛을 선택할 수 있다. 일반 캡슐머신의 모든 유닛 중 3개의 C랭크를 포함, 총 6개의 유닛을 골라 구성할 수 있으며, 슬롯 확장권이 있다면 최대 2기의 유닛을 중복 제한없이 추가 설정할 수 있다. 특히 S나 A랭크 유닛을 설정하고 도전한 경우, 해당 랭크가 나오지 않는다면 확률 가중치가 부여돼 다음 시도에는 원하는 유닛을 뽑을 확률이 높아진다.

SD건담 최초의 S랭크 레어 유닛이라 할 수 있는 SR랭크 유닛인 건담 시작3호기(폴딩 바주카)와 노미에 질(미사일 런처) 등의 유닛도 커스텀 캡슐머신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S랭크 신규 유닛 리본즈 건담과 신규 원작 미션전 하늘에서 강림하는 검도 업데이트 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