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 3, 대규모 업데이트로 확 달라진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서수길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 3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르의 전설 3에는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지역 유림천과 10여 종의 새로운 몬스터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무기와 방어구에 새로운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천공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며, 기존 사제시스템을 기반으로 발전된 사제영지쟁탈전이 추가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일러스트를 함께 공개했다. 이번공개된 일러스트는 다소 어둡고 장엄했던 게임 분위기에서 벗어나 밝고 세련된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고, 이를위해 기존의 그림체와 프레임까지도 새롭게 바꿨다. 전사,술사,도사,살수 등 게임 내 각 직업군의 캐릭터들이 화려하지만 몽환적인판타지의 느낌으로 표현되어 있다.

위메이드의 이경호 사업본부장은 “온라인 게임의 생명력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용자의소리에 귀 기울이는 서비스운영에 있다”며, “서비스 8주년을 맞는 미르의 전설 3 역시 정체되지 않고 변화하는 모습 보여드리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