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길드배틀 시즌1, 온라인 예선전 참가자 모집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겟앰프드 배틀로얄에서 <겟앰프드 길드배틀 시즌1> ONLINE 예선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매년 뜨거운 호응을 받아온 겟앰프드 배틀로얄에서 겟앰프드 길드배틀 시즌1 ONLINE 예선전을 앞두고 6월8일부터 길드의 명예를 걸고 리그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하는 것.

총 천 만원의 상금을 내건 이번 겟앰프드 길드배틀 시즌1은 2인 팀전으로 진행되었었던 기존 겟앰프드 정규리그와 달리, 길드의 이름을 걸고 같은 길드원 4명이 한 팀을 이루어 길드 서바이벌 모드에서 실력을 겨루게 된다.

한 길드에서 최고 세 팀까지 참여 가능하며, 6월10일부터 6월26일까지 매주 금요일(오후3시에서 오후9시), 토요일과 일요일(오후12시에서 오후10시)에 오픈되는 길드 서바이벌 모드에서 온라인 예선전이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전에서는 길드 서바이벌 모드에서 플레이 후 승과 패에 대한 승점을 합산하여 산출된 상위 랭킹 64팀에게 오프라인 예선 진출 자격을 부여하며, 총 승점 상위 3위 안에 든 팀의 길드 전원에게는 RM(캐시) 및 황금의 청룡(기간제) 등의 액세서리 지급할 계획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이번 겟앰프드 길드배틀 시즌1은 그 동안 2인 팀전으로 진행 했던 방식에서 벗어나 길드의 이름을 걸고 도전하는 방식으로 변경 되었다"며, "온라인 예선전 3위 안에 랭크되는 팀의 소속 길드 전원에게 푸짐한 상품을 드릴 계획이며, 길드의 명예도 높일 수 있는 이번 리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길드배틀 시즌1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배틀로얄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