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운명의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배틀로얄>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운명의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주사위판을 이동해, 도착한 칸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사위 굴리기는 PTS 3,000점 당 1회가 제공되며, 주사위 판에는 블루 블레이드, 볼케이노 파츠, 기타 레볼루션, STR+1 카드가 랜덤 지급되는 행운의 선물상자와 게이머가 원하는 영구 액세서리를 획득 할 수 있는 영구 액세서리 택 1 등이 준비돼있다.

또한 주사위 판 완주 횟수에 따라 1,3,5 바퀴 완주 시 GM, 아바타 이름 변경권, TEC+1 카드가 지급되며, 10바퀴를 완주한 게이머에게는 중급 올 강화 카드가 증정된다.

윈디소프트의 김은지PM은 "겟앰프드 사상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운명의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을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에는 게이머가 직접 원하는 액세서리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배틀로얄>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