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만에 발매, 듀크 뉴캠 포에버 드디어 정식 출시

개발기간만 15년. 세기말이 되야 출시될 것이라는 논란이 있을 정도로 오랫 동안 발매가 미뤄지던 게임, 듀크 뉴캠 포에버가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2K 게임스(2K Games)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의 듀크 뉴켐 포에버를 PS3, XBOX360, PC용으로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게임의 주인공 듀크 뉴켐은 마초 히어로로서 성격은 거칠지만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캐릭터다. 게임은 약간은 불손하지만 폭소를 터트릴 수 밖에 없는 유머와 농담을 느길 수 있으며, 특유의 뻔뻔함과 선정성, 생생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지구를 지키는 마초 히어로 설정인 듀크 뉴켐 포에버는 진지하고 무거운 분위기 보다는 유니크한 무기, 끊이지 않는 짜릿한 액션으로 무장한 슈팅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듀크 뉴켐의 역할을 맡아 외계 침략자인 에일리언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듀크 뉴켐 포에버의 멀티 플레이 모드는 총 4가지이며, 최대 8명이 참가하여 개인전을 펼치는 듀크매치(Duke Match) 와 최대 4:4의 팀 대결이 가능한 팀 듀크매치(Team Duke Match) 외 특정 위치를 확보하는 본진 사수 매치 개념인 헤일 투 더 킹(Hail to the King) 이 존재한다.

특히 캡쳐 더 베이브(Capture the Babe) 는 깃발 대신 여자를 어깨에 메고 본진으로 안전하게 도착하는 모드이며, 이동간 여자들의 격렬한 저항과 비속어 등 다양한 연출을 볼 수 있어, 게임의 정서가 그대로 묻어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듀크 뉴켐 포에버 한국 홈페이지(inplayinteractive.net/home/dukenuke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