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NoGun_Fins nogun_fins@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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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퍼(Keeper)

게임 시작부터 등장하는 적답게 매우 약한 캐릭터이다. 미션을 진행하는 도중 가장 많이 보게 될 키퍼는 왕자의 콤보 리스트를 익힐 연습 상대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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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마귀(Crow)

까마귀는 두 번째 신부터 등장한다. 미션을 진행하는 도중 등장하지만, 날아다니면서 왕자를 귀찮게 할 뿐이다. 왕자 근처로 왔을 때 칼 몇 번 휘둘러 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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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루엣( Silhouettes )

실루엣은 순간 이동에 버금 갈 정도로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한다. 실루엣이 대거를 연속으로 네 번을 던지는데 모두 네 번을 모두 방어하고 난 뒤에 가서 공격하면 된다. 다른 적들과 혼합 되서 나온다면 가장 먼저 처리해야 할 대상 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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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댄서 ( Blade Dancer )

블레이드 댄서는 에어리얼 기술이 먹히지 않는다는 것을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블레이드 댄서가 여럿이 나온다면, 보조 무기를 던져버리고 잡기(Grab) 기술로 파생되는 기술로 싸우는 것이 편하다. 쌍칼을 들고 난무를 펼치는 것도 좋지만, 배후를 잡힐 위험이 있기 때문에 하나씩 상대하는 것이 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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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우 마스터( Crow Master )

크로우 마스터가 처음 등장하면 화면 하단에 에어리얼 기술을 사용하라는 가이드가 나타난다. 크로우 마스터는 에어리얼 기술에 약한 모습을 보여준다. 단, 주변 배경을 잘 보고, 에어리얼 기술을 사용해 추락사하는 일을 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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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 Shadow )

섀도우는 캐릭터의 모습이 투명인간으로 보이지만 않을 뿐 블레이드 댄서와 비슷한 움직임을 보여준다. 에어리얼 기술이 먹히지 않으니 주의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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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더 ( Rider )

중앙 홀을 지나 시계탑에 들어가게 되면, 처음 라이더가 등장한다. 라이더는 키퍼의 강화된 모습일 뿐, 키퍼와 다를 것이 없다. 역시, 콤보 리스트를 익힐 수 있는 연습 상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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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크 비스트 ( Spike Beast )

스파이크 비스트의 특징은 대미지를 받게 되면, 색깔이 변하고 자살 폭탄 테러를 강행하러 왕자에게 돌진한다. 대미지가 상당하고 폭발 위력 때문에 뒤로 밀리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난무를 펼치다가 폭탄이 다가오는 것도 모른 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색깔이 바뀌면, 멀리 도망가는 것이 산책이다. 또, 스파이크 비스트를 이용해 숨겨진 벽을 부실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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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트 ( Brute )

덩치가 무진장 큰 녀석이다. 앞에서 백 날 때려봐야, 팅팅 거리는 소리에 대미지가 닳지 않는다. 브루트 다리 사이로 굴러 들어가 배후를 공격하면, 피가 튀기면서 에너지가 줄어든다. 에너지가 줄어들면, 브루트가 무릎을 꿇는데 이 때 바싹 붙어서 점프를 하면 브루트 등에 올라탄다. 공격 버튼을 연사하면 브루트의 머리를 때리고, 마지막 공격 모션을 취하게 되면, 브루트는 쓰러진다. 운명의 폭풍을 사용하지 않으면, 브루트의 펀치에 날아갈 수 있으니 조심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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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페리얼 가드( Imperial Guard )

보스와의 전투 중에 둘이나 소환되는 적이다. 움직임은 느리지만, 대부분의 기술을 방어하기 때문에 난무를 펼치는 것은 참아야 한다. 에어리얼 기술로 요리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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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캐빈저 ( Scavenger )

게임 후반부에 등장하는 네 발 달린 동물이지만, 스파이크 비스트처럼 폭발하는 일은 없다. 안개 때문에 위치 파악이 힘들지는 모르지만, 잘 찾아서 패주자. 매가 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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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큐서너 ( Executioner )

라이더 보다 더 강화된 캐릭터일 뿐, 별다른 특징이 없다.

페르시아의 왕자 워리어 위든 집중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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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시아의 왕자 워리어 위든 집중공략 메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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