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황금빛 아카츠키 건담 출격!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에 6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S랭크 유닛은 황금빛 아카츠키 건담(시라누이)으로 충실한 무장구성과 방어에 특화된 스킬이 특징이다. 또한 전용 스킬 <엔듀미온의 매>를 구현해 아군 방어 효과를 상승시켰으며, 모든 빔 속성을 반사하는 <야타노 카가미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원작 미션으로는 기동전사 건담 SEED의 4번째 원작 미션이자 애니메이션 38화에 해당하는 <여명의 우주에>가 추가된다. 이번 미션은 적을 격퇴하고 프리덤 건담과 저스티스 건담을 보호하는 것이 목표로 아군 NPC와 호흡을 맞춰야 한다.

시스템 리뉴얼도 단행으로 편리함도 더했다. 전투 영역 UI 개선을 통해 각 해상도에 맞는 UI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전투 대기방 및 전투시에도 외치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태그매치에서 태그 능력을 강화시키는 전함 스킬 파츠 슬롯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이외에도 신규 조합식으로는 AS랭크의 ‘볼트 건담 슈퍼모드’이 추가됐으며, A랭크의 ‘어비스 건담’과 B랭크의 ‘케르베로스 바쿠 하운드’를 포함한 캡슐머신 61호기가 업데이트 됐다. 또한, 미션전 보상이 추가됐으며 클랜전 전용 PvP맵도 변경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