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발리언트 태국 수출 계약 체결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태국의 게임업체 TOT Public Company Limited(대표 아논 툽티앙 / 이하 TOT)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발리언트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발리언트의 태국 서비스를 책임질 TOT는 태국의 IT산업을 선도하는 현지 최대의 공영통신회사로 한국의 테일즈런너, 해브온라인, 홀릭2 등을 서비스하며 온라인게임 사업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TOT의 아논 툽티앙 대표는 “엠게임의 홀릭2 서비스에 이어, 최신 게임인 발리언트의 서비스 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며 돈독한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게임 런칭을 이끌겠다”며 “TOT가 구축해온 IT기반 기술과 발리언트의 개성 있는 액션성이 태국 게임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이다”고 설명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올해는 한국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중인 발리언트 및 아르고 등 엠게임의 최신 온라인게임들의 해외 진출이 가속화 될 것이다”며 “특히 발리언트가 태국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에서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도록 현지화 준비를 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