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 21일 비공개 테스트 통해 '킹덤즈' 첫 공개

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킹덤즈>의 비공개 테스트르를 오는 7월5일까지 2주에 걸쳐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킹덤즈는 네 가지 문명의 독자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 세력간의 전투를 화려한 비주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투를 자신만의 전략과 전술로 풀어나가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전투는 단순하게 병력의 우위만으로 승패가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게이머가 어떻게 전략을 짜느냐에 따라 전투의 양상이 크게 달라지게 된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게임에 관심 있는 12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특별한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진행된다.

게임하이의 임강신 이사는 "<킹덤즈>는 순수 국내 개발력만으로 개발된 만큼 국내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는 게임성과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게임하이는 킹덤즈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기념해 "위대한 왕국을 위한 서막이 열리다!" 이벤트를 진행, 참여 게이머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킹덤즈> 홈페이지(www.kingdom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