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좀비3 오리진' 여름 업데이트 내용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이하 <카스 온라인>)은 여름 맞이 업데이트인 <좀비3 오리진>을 개발 중이라고 금일(28일) 밝혔다.

오는 30일과 7월14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좀비3> 모드에 신규 영웅, 신규 좀비, 좀비 모드 전용맵 2종 등의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번에 업데이트될 신규 여자 영웅 "케이트"는 넓은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전용 샷건 무기인 "쿼드바렐"을 사용하며 신규 좀비 "밴시"는 강력한 마녀형 좀비로 "풀링"과 "혼란" 두 가지의 마법 스킬을 사용해 인간들을 위협한다.

또한 다수의 좀비에 대응하기 위한 화염방사기형 무기인 "샐러맨더"가 선보여지며, 2종의 좀비모드 전용맵 "레퀴엠" "안식"을 추가해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넥슨의 김동선 실장은 "좀비 모드의 원조는 우리 <카스 온라인>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이번 콘텐츠 개발에 임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좀비모드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오싹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