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바 클로니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헤바 클로니아>의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벨 제한이 59까지 상향되며, 50레벨부터 진행되는 3차 승급 퀘스트를 통해 "블러디아" "로얄 나이트" "다크스토커" "스톰레인저" "비숍" "아크메이지" 등으로 승급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지역인 "피르케 지역"과 인스턴스 던전인 "무지개 언덕" "창조자의 실험실", "운명의 제단", 그리고 커플 던전인 "모리아의 과자공장 4층" 등이 첫 선을 보이며, 클론도감의 5페이지가 새롭게 공개된다.

윈디소프트의 최윤선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9레벨까지 확장과 고레벨 지역인 피르케 지역을 오픈해 헤바 클로니아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컨텐츠를 선보인다"며 "새로운 지역이 오픈되면서 다양한 클론들도 대거 공개되며,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헤바만의 독특한 시스템인 클론시스템을 활용한 콘텐츠가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헤바 클로니아> 홈페이지(heva.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