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히트작 나오나? 솔저오브포춘, 누적 이용자 100만 돌파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FPS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의 누적 이용자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솔저오브포춘에서는 100만 돌파와 함께 FPS의 핵심 콘텐츠인 신무기와 신규 맵을 새로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무기 라이플 HK416은 4단계까지 개조되며 3단계부터 선택적 개조가 가능해 스나이프형과 돌격형 타입으로 무기성격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비아에 위치한 석유시설 인근 기차역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트레인 이스케이프>도 공개했다. 트레인 이스케이프는 탈출미션 전용맵으로 기차역과 공간이 많은 기차들을 지형물로 이용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플레이는 물론 더욱 긴장감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솔져오브포춘에서는 15세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만 15~17세 이용자가 게임접속 시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각각 2배씩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지정된 게임모드를 플레이하는 전원에게 게임머니 1만 캐쉬를 주는 매일매일 솔포한판 이벤트도 다음 달 6일까지 진행 중이다.

한편, 이용자 100만 돌파 시 폭스바겐 골프 자동차를 경품으로 내세운 닉네임 선점 이벤트가 종료됨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천대희(29)씨가 폭스바겐의 주인공이 됐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솔저오브포춘 홈페이지(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