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카2: 더 비디오 게임' 15일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이하 SCEK)는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디즈니 인터랙티브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카2: 더 비디오 게임>을 PS3용으로 오는 15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2: 더 비디오 게임>에서는 지난 2006년 출시된 전작에 이어 스타 레이싱 자동차인 라이트닝 맥퀸과 친구인 매터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차를 가리기 위해 최초로 개최되는 월드 그랑프리에 참가하기 위해 바다를 건너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레이싱 자동차가 되기 위한 이러한 경쟁에 위험한 임무들과 첩보기술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스파이 테마를 축으로 이야기 구조를 확장하면서도 원작인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외형과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게이머들은 20종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를 원작 애니메이션의 배우들의 목소리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도쿄, 런던, 이탈리아 등을 포함한 지구 전역의 이국적인 장소들을 배경으로 끝 없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SCEK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게임을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화이트 보드판을 증정하는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카2: 더 비디오 게임>의 가격은 4만9천8백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