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횡스크롤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미니파이터>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먼저 "달인 타이틀을 획득하라"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선정 조건을 통해 "던전의 달인" "조합의 달인" "카드 강화의 달인" "아이템 강화의 달인"을 각각 5명씩 선발하고, 꾸미기 아이템인 달인 타이틀과 게임머니 50만 미파를 지급한다.

다음으로 "핫타임을 놓치지 마라!" 이벤트에서는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는 게이머들 중 10분에 3명씩 선정해 "광폭 히카루" 캐릭터 카드를 증정한다.

CJ E&M 넷마블의 정후석 PM은 "모든 이용자가 쉽고 재미있게 참가할 수 있도록 준비한 <미니파이터>의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를 통해 유난히 더운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하길 바란다"며 "이번 특별 이벤트를 시작으로 여름방학 동안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minifigh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