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돌풍 K3 온라인, 오픈 3일만에 서버 추가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K3온라인이 공개 서비스 3일만에 최고 동시접속자수 1만을 넘어서며 게이머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신규 서버 관도대전을 오픈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K3온라인은 14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뒤 현재 적벽대전, 도원결의 등 2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누적 가입자 수 3만 5천명, 재접속율 65%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어 신규 서버 관도대전을 긴급 오픈 하기로 결정했다.

관도대전은 중국 후한 말 조조와 원소가 벌인 큰 전투로써 적벽대전, 이릉대전과 함께 삼국시대의 흐름을 결정지었던 중요한 전투로 알려져 있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 사업 총괄 김민구 본부장은 "회원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회원 여러분께 원활하고 안정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속히 서버를 증설하게 됐다"며, "향후 회원 여러분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발 빠르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게임 및 신규 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3온라인 홈페이지(www.k3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