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조이] 심홍네트워크, 엽국 온라인 통해 지구사랑 캠페인 펼쳐

지난 28일부터 중국 상해 신 국제 박람센터에서 진행 중인 차이나조이 2011 행사에서는 게임 홍보와 함께 지구사랑 캠페인도 진행돼 행사장을 찾은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지구사랑 캠페인의 주인공은 바로 <엽국 온라인>을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심홍 네트워크로, 게임의 명칭이 써있는 커다란 지구본을 부스 전면에 배치하고 상단에는 "<엽국>을 사랑하고, 지구를 사랑하고, 환경보호를 지지해주세요"라는 문구를 내걸었다.

또한 환경 보호를 위한 게이머의 메시지를 받아 <엽국>이라는 글씨를 구성하기도 했으며, 관람객들에게 등산 등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물병을 선물해 이를 얻기 위한 게이머들로 부스에는 긴 줄이 늘어서기도 했다.

동명 무협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엽국 온라인>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각종 자원을 획득하기 위한 쟁탈전이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전투 중심의 게임으로, 게임 속 자원 쟁탈전이 점차 고갈돼 가는 자원을 연상시켜 지구사랑 캠페인은 물론 게임의 시스템에 대한 홍보도 하고자 하는 업체 측의 속내를 엿볼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심홍네트워크측은 부스를 찾는 게이머들에게 멋진 스티커형 문신을 선물해 관람객들이 이 문신을 하고 행사장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