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제 1회 게이머 간담회 성황리 종료

나우콤(대표 김윤영)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달리기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게이머 간담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지난 2일 양재IT센터에서 개최된 게이머 간담회는 게임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간담회로 100여 명의 게이머들이 참가해 자유로운 대화의 장을 가졌다.

이 날 발표를 맡은 라온엔터테인먼트의 이재준 기획팀장은 현재 인기리에 진행중인 여름 업데이트 "재미보장 프로젝트 ZERO"의 신규 콘텐트인 "아이스 트레이닝 맵 3종"과 "드래곤 펫 업그레이드"를 최초 공개하고, 향후 업데이트 및 개발 방향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질의 시간이 끝난 후에는 게이머들과 운영자들이 함께 참가하는 레크리에이션 타임을 통해 테일즈런너 학습도서, MP3,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됐다.

나우콤의 임헌중팀장은 "매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게이머들을 만나오고 있지만 간담회를 진행하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게이머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테일즈런너>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