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버블 온라인, 16일부터 프리 오픈베타 개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본 게임사 타이토(대표 요이치 와다)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개발한 캐주얼게임 퍼즐버블 온라인의 프리 오픈베타를 시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16일 오후 2시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피망 계정을 가진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퍼즐버블 온라인에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친구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투데이 선물 기능과 아이템 등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초보 이용자를 위한 관리 프로그램이 강화되며, 인터페이스(UI)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 여기에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게임 정보를 알릴 수 있는 SNS 기능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서비스 기간 동안 쌓인 누적 데이터는 23일부터 시작되는 공개 서비스에 이전시켜 이용자들의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한편 퍼즐버블 온라인에서는 게임의 느낌과 잘 맞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홍보모델을 선정했다. 프리 오픈베타 기간 동안 베일에 쌓여있는 홍보모델을 맞히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퍼즐버블 드래곤 인형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두일 사업팀장은 "그랜드 오픈을 위한 최종 점검 단계인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마지막으로 수렴하고자 한다"며,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리 오픈베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즐버블 온라인 홈페이지(pb.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