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러드아니마의 신세계를 맞이하라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자사의 자체개발 스튜디오 CJIG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러드아니마의 대규모 업데이트데 대한 안내 사이트를 오픈하고, 새롭게 추가되는 지역의 영상과 지역별 숨겨진 스토리를 공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신규 지역인 <절망의 고원>은 과거 영웅전쟁 시절 가장 격렬한 전투가 일어났던 곳에 정체불명의 식물이 사람들을 더 큰 슬픔과 절망에 빠트리고, 주인공이 이 식물에 대한 음모를 밝히며 한 단계 더 성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다른 이야기 <불굴의 골짜기>는 악명 높은 트레이터 레지나 뎀파이어가 실은 오래 전 실종된 흄의 영웅, 레지나 드레이크라는 소문이 돌자, 주인공은 레지나가 요절한 장소인 불굴의 골짜기로 진상 조사에 나선다는 내용이다.

이와 함께 각 시놉시스에 등장하는 전설의 괴수 고트, 레지나 드레이크, 뎀파이어 등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 11종을 소개하며, 신규 컨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취시키고 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1사업본부 임형준 사업부장은 “많은 게이머분들이 기다리던 레벨 확장 업데이트가 이달 안에 진행되는 만큼, 최고 레벨에 맞는 더욱 더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아니마 홈페이지(b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