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의 강력한 파워, e스타즈 2011서 경험한다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업체 스틸시리즈가 금일(19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D관에서 진행되는 "e스타즈 서울 2011" 행사에 참가해 자사 제품의 강력한 성능을 마음껏 선보이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이번 행사의 e스포츠 이벤트에 공식 주변기기 업체로 참가 중이며, 자사의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을 제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이 자사의 제품을 경험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행사장 한켠에 마련된 부스를 통해 2011년 신제품인 SENSEI 마우스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레전더리 마우스를 최초 공개하고 다양한 선물을 포함한 패키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스틸시리즈 부스에서는 스틸시리즈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스틸시리즈가 후원하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4팀의 사인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e스타즈 서울 2011" 행사 개막식에 참가한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많은 게이머들에 체험하실수 있도록 스틸시리즈의 제품이 공식 주변기기로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