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KT롤스터, 프로리그 우승기념 3D 노트북 쏜다

최호경

KT(회장 이석채)는 자사의 게임단 KT롤스터가 신한은행 프로리그 결승전에서 SKT를 누르고 2년 연속 우승함에 따라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KT 롤스터는 올 시즌 프로게임 정규리그 동안 주전선수들의 부상 및 은퇴라는 악재 속에 3위로 포스트시즌 진출 후, 지난 19일 SKT를 4:3으로 누르고 우승하는데 성공했다.

KT는 KT 롤스터 우승을 기념해 응원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 8월 24일부터 9월 4일까지 12일간 올레닷컴(olleh.com)에서 우승 축하 메시지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굴의 투혼, KT 롤스터, 뭉쳐서 올레> 이벤트는 축하 메시지 댓글을 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이영호 스타리그 개인결승전 티켓 2매를, 2천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증정할 계획이며, 1천번째, 3천번째, 5천번째, 1만번째로 댓글을 단 고객에게는 각각 xbox 게임기, LG 32인치 HD급 모니터, 아이패드2(WiFi버전), LG 3D 노트북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olleh tv에서는 특별상영관을 개설, 게임마니아들이 KT 롤스터의 프로리그기간동안 진행된 게임영상과 주요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특별상영관을 방문, KT 롤스터 영상을 시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증정 이벤트도 추진할 계획이다.

KT 이석채 회장은 "동료의 부상과 은퇴, 무엇보다도 투병을 지켜보며 사기가 저하될 수도 있었지만, 우리 선수들은 더욱 똘똘 뭉쳐 이겨냈다"며, "KT롤스터가 보여준 팀웍과 목표를 반드시 이루어 내고야 마는 근성은 KT그룹 문화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KT 롤스터 우승을 축하했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홈페이지(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T롤스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