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먹으면 성장' 쯔바이 온라인, 신규 보스 몬스터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에서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의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을 공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일본 팔콤사의 PC게임 쯔바이를 원작으로 개발 중인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다.

오는 31일부터 9월 4일까지 사전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쯔바이 온라인은, 지난 세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거치며 새로운 즐길 거리의 추가 및 기존 콘텐츠의 보강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신규 보스 <타락한 고대 지배자 아르헨>, <타락한 수호자 콜디이레안>, <타락한 파괴자 카르키로스>는 카야파 숲, 파벨 정원, 케노피 화산의 중앙 분기점 지역에서 입장 가능한 타락 던전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보스 몬스터들은 <쯔바이 온라인> 특유의 파스텔 톤으로 예쁘게 표현된 외모와는 달리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긴장감을 안겨줌은 물론 전투의 박진감을 배가 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오는 31일 시작되는, 사전 공개 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