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랑 캐릭터 및 기술 설명

[캐릭터 및 기술 설명] [성채 도시 발간다] [완디크] [포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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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라랑

젊을 때 한창 날린 아저씨. 종교를 통해서 마음을 잡으려고 했으나, 어이 없는 고블린들의 공격으로 인해 다시 본업으로 돌아가게 되어 버렸다. 무기는 무식한 몽둥이. 그 덕에 대 부분의 공격이 상당히 강력하고 단타, 잡기 위주의 공격으로 이루어지게 된다. 전 캐릭터 중에서 가장 강력한 오브 스파크를 가지고 있지만 오브 어택이 취약해, 사용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존재한다. 그리고 오브 어택 게이지를 사용하는 기술까지 많아서 이런 문제를 더욱 크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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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라랑 기술 및 콤보

카라랑의 기술은 초반에 XXXX 연타 기술과 YYY 연타 기술로 나눌 수 있다. XXXX는 난전에서 큰 효과를, YYY는 적을 단타로 밀어낼 때 효과적이다. 잡기 공격은 무적 시간이 긴 공격들이 많아서 쓸모가 있지만 잡고 있는 상태에서 공격 받으면 놓쳐버리게 되니 주의하자. 레벨이 어느 정도 오를 경우 YYYY 로 공격이 길어지는데 이 기술은 넘어진 상대도 공격할 수 있게 되니 이때부터 주력으로 사용하자. A 버튼을 누르면 스턴을 주는 기술을 사용하는데 레벨이 오를수록 판정이 좋아지고 쓰러진 적에게 사용하면 다운 공격으로 성공하니 콤보가 부족할 경우 자주 자주 사용하자. 참고로 X 에서 Y 로 가는 공격은 대부분 잡기이며, Y 에서 X 로 가는 기술은 오브 게이지를 사용하는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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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로틴이다!!! 날아다니는 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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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XX 는 초반에 유효한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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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XXY 홀드 기술은 강력하지만 헛점이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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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주력기는 XXXXXXY로 오브 게이지를 쓴만큼 효과가 있다

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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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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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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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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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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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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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 어택 중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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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각선으로 그어버리는 기술. 성능은 참회와 동일하니 취향대로 사용하자.

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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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 어택 중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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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그는 제다이 나이트? 여튼 레이저 빔 같은 걸 꺼내서 휘두른다. 속죄보다는 판정면에서 좋다.

비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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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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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턴 기술. 다운된 적들에게 효과적이며, 히트된 적은 잠시동안 스턴 된다. 레벨엡에 따라서 판정과 스턴 시간이 늘어난다.

신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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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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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 달릴 때 주변에 있는 적들이 공격당한다. 가끔 랜덤으로 '가자'라고 하는 특이한 소리가 나오기도 한다.

신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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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 후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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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원하게 날리는 기술. 그러나 판정이 좋지 않은 단점과 사용 후 헛점이 크다.

추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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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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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라랑이 초반에 열심히 사용하게 될 공격. 그냥 YYY 보단 YY 로 끝내는 것이 편하다.

경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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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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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라랑 초반 주력기. 적들이 몰려 있는 상태에서 큰 도움이 된다. 후반으로 갈수록 매우 강해지는 기술.

단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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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X 중 Y 홀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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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다가 갑자기 골프를 치는 카선생. 대미지는 상당히 우수하지만 맞추기가 너무 어렵다. 빨리 홀드를 때는 것도 하나의 방법

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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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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멱살 잡기 1. 사용하면 상대방의 멱살을 잡고 점프 한 후 찍는다. 점프 시에는 무적이므로 난전에서 사용하면 쓸모가 있다.

시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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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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멱살 잡기 2. 상대방의 얼굴을 잡고 가만히 있는다. 잡힌 상대는 던지지 않아도 무조건 사망한다.

기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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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련 중 레버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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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를 잡고 이동하는 기술. 이건 약과다. 나중에는 더 심한 것이 등장한다.

왕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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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련 중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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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 후 바닥에 퍽! 하고 찍는다. 참회와 동일.

축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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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련 중 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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찍은 상대를 바닥에 끌고 가서 던진다. 왠지 모르게 이 아저씨의 옛날 성격을 알게 하는 기술.

찬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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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련 중 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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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 잡고 달리기. 달리기가 끝나도 계속 머리를 잡고 있다.

화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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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송 중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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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들이 몰려 있는 곳으로 뛰어가서 참회를 사용하는 기술. 별 거 없지만 의외로 판정과 대미지가 좋은 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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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망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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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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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 어택 게이지 소비 기술. 망치를 불러내는 기술. 이때 공격 받으면 사라져 버린다.

심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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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망치 중
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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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치를 쿵쿵하고 찍어댄다. 사용 시에 무적 시간이 제법 길어서 좋다.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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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망치 중
X 홀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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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공격을 모아서 찍는 기술. 그러나 크게 도움이 안되는 기술이라서 그냥 심판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심판의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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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망치 후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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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 그대로 망치 상태에서 이동.

속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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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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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머리 잡기 기술. 바로 참회를 사용한 후 끌고 가서 던져버린다.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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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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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 잡기 기술. 적의 다리를 노려서 잡게 되고 이때부터는 처절해 보이는 상대방을 볼 수 있다.

강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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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Y 중 걷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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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고 다닌다.

삼중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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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Y 중에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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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을 바닥에 찍어버린다. 점프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아스파와 흡사하게 사용한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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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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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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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부분에 점프 해서 찍는 스턴 기술이 추가된다. 판정 대미지 모두 쓸모 있는 주력 기술.

죽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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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Y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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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 어택 게이지 소비 기술. 이제는 도끼를 꺼낸다. 성능은 정의의 망치와 거의 흡사.

연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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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중 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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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망치와 동일.

고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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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중 X 홀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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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망치와 동일.

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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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중 레버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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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망치와 동일.

찬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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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련 중 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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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의 머리를 잡고 이리저리 흔든다. 생각보다 판정이 좋은 편.

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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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 중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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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다리를 잡고 휙! 던져버린다.

기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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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Y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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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라랑의 옛날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기술. 멋지게 상대방을 발로 걷어차버린다. 시원하면서도 상당히 쓸모 있는 기술. 특히 발로찰 때 무적시간이 예술.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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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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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 후에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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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어가서 머리 잡는 기술. 왠지 모르게 잡히는 고블린이 기분이 나쁠 것 같은 생각이 듬.

성스러운 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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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YY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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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 어택 게이지 소비 기술. 거대한 낫을 소환하는 기술로 3개의 오브 어택 게이지 소비 기술 중 가장 판정이 좋다.

소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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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스러운 낫 중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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낫을 들고 이동.

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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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XX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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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 어택 게이지 소비 기술. 점프 후 땅을 찍은 후에 거대한 번개를 소환해서 주변을 날리는 기술. 가장 쓸모 있으며, 난전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 주력 기술.

수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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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스러운 낫 중 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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낫을 양쪽으로 휘두른다. 성능은 좋은 편.

선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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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스러운 낫 중
X 홀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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낫으로 사방의 적을 공격하는 기술. 모으기가 가능하다.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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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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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Y 중 Y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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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 어택 게이지 소비 기술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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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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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Y 중 X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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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 어택 게이지 소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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