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건담 관련 신규 서적 2종 출시

AK커뮤니케이션즈는 인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주제로 한 신규 서적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서적은 "올컬러 건담의 상식: 우주세기 모빌슈트 대백과 [지온군 편]"(이하 "건담의 상식 지온군편")과 "기동전사 Z건담 데이 애프터 투모로우 ~카이 시덴의 리포트로부터~" (이하 "데이 애프터 투모로우")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건담의 상식 지온군편"은 "기동전사 건담" 우주세기 세계관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지온공국" 세력으로 등장했던 주요 모빌슈트들의 제원, 탑승자, 전쟁 중 관련 역사 등을 소개하고 있다.

다음으로 "데이 애프터 투모로우"는 "기동전사 Z건담" 극장용 애니메이션 홍보를 위해 기획됐던 만화로 기동전사 건담에 주인공 아무로의 동료로 활약했던 카이 시덴을 주인공으로 애니메이션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또한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만화의 작가인 고토부키 츠카사와 애니메이션에서 카이 시덴의 목소리 연기를 담당했던 성우 후루카와 토시오의 대담도 실려있어 만화 이외의 즐거움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각 서적은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건담의 상식 지온군편"이 7,500원, "데이 애프터 투모로우"는 5,5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