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자사 게임 5종에 추석 이벤트 실시

김한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추석을 맞아 자사 게임 5종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먼저 미르의전설 2에는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따뜻한 밥상> 아이템을 모아 외로운 노인 NPC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선행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윷놀이 이벤트, 꿀송편, 큰알밤 등 추석 분위기를 풍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미르의전설X에는 오는 9월 28일까지 <신명나는 소싸움 한판>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장터에서 펼쳐지는 소싸움 경기에 우권을 선택해 승패에 따라 한우정육세트, 게임캐시 등을 받을 수 있다.

창천 온라인에는 오는 9월 21일까지 윷가락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 후 윷가락을 획득하고 이를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추석빔 코스튬이 1일 1회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젬파이터에는 9월 21일까지 차례상 차리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천검영웅전에는 9월 15일까지 게임 내에서 얻어지는 보물상자 아이템의 고급 장비 획득 확률을 상승시켜 이용자들에게 풍족한 추석 명절을 선사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홈페이지(www.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미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