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추석 맞아 자사게임 10종에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10종에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먼저 FPS 온라인게임 아바에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캐쉬아이템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중 매일 1회 제공하는 송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유로? 아이템? 맘대로 골라봐> 이벤트를 9월 28일까지 실시한다.

크로스파이어에는 <보름달을 채워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에 출석하는 횟수에 따라 게임머니 및 캐시 캡슐 총기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중 빠짐없이 출석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피망캐시, LED 모니터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페셜포스에는 <도전 한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후 참여할 수 있는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승리하는 게이머들에게 등 총기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선물 응모권을 모으면 DEVIL UZI 영구권과 아이패드 2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추석 연휴 기간 중 아이템 구매 금액에 따라 DESERT EAGLE EXTENDED S, 피닉스 두건 등의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배틀필드 온라인에서는 8일부터 13일까지 게임 접속 시 아이템을 구입하고 총기를 개조 할 수 있는 토큰을 제공하며,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피망의 스포츠게임들은 추석을 맞아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아이템을 판매 및 제공한다. FIFA 온라인 2에서는 스탯 트리플 업 고글(10회), 경험전수(더블) 등 게이머들의 니즈가 큰 아이템을 추석 한정으로 제작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2011 추석 특별 패키지>가 등장한다.

슬러거에서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매일 1경기를 완료한 경우 11올스타 드래프트권을 제공하고, 매일 클라이언트 접속 시 50만캣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랜덤 아이템을 선물한다. 레이시티는 9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기간인 7일을 모두 출석 하는 게이머에게 No.1 번호판을 증정하고, 3일을 출석하면 복주머니 램프를 제공 하는 ‘추석기간 동안 레어템을 획득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주얼게임 퍼즐버블 온라인은 8일부터 13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접속만 하면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게임을 한판만 해도 추첨을 통해 퍼즐버블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에이지오브코난은 6일부터 15일까지 게임 내 주간 던전 보상 2배 및 추가 선택성장 정복 경험치를 주고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1일 1회 소모품인 약한 증가의 비약, 창의의 비약, 약한 전투지도자 비약, 5골드, 송편 등 5종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알투비트에서도 6주년을 맞이하여 8일부터 10월 7일까지 <6주년 大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매주 토요일과 추석 연휴 기간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60분간 경험치 6배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PC방에서도 쿠폰 이벤트를 연다.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FIFA 온라인2, 아바, 슬러거, 알투비트, 에이지오브코난, 배틀필드온라인 등 6개 게임 중 원하는 1개의 게임을 선택하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