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갓오브워 시리즈, 한글화 되어 HD로 돌아온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P로 발매됐던 <갓오브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와 <갓오브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를 HD화질로 리마스터한 <갓오브워: 오리진스 컬렉션>을 자막 한글화 해 PS3로 출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갓오브워: 오리진스 컬렉션>은 PSP로 발매됐던 갓오브워 시리즈 두 작품을 HD화질과 3D 영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초당 60프레임의 보다 부드러운 움직임, 듀얼쇼크 3의 진동 기능과 트로피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SCEK는 <갓오브워: 오리진스 컬렉션>의 출시에 앞서 오는 9월 8일부터 14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에이티게임 등의 온라인 스토어와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레이스테이션 로드샵에서 진행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키보드 손목 보호 쿠션이 주어진다.

<갓오브워: 오리진스 컬렉션>의 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