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예약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PS3용 롤플레잉 게임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를 9월8일에 출시하고 이에 앞서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는 테일즈 시리즈 15주년 기념작으로, 테일즈 시리즈에서 번갈아가며 캐릭터 디자이너로 활동해온 후지시마 코스케와 이노마타 무츠미가 공동작업을 통해 탄생시킨 첫 번째 작품이라는 점에서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성장 시스템 리리알 오브, 자유도가 강화된 필드 이동과 탐색, 동료와의 협력을 강조한 전투 시스템 등 여러 가지 시스템적인 부분에서도 발전된 모습을 보여 15년에 걸쳐 발전돼온 시스템의 결정체를 즐길 수도 있다.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행사에서는 일본과 동일한 특전인 "캐릭터 참" 1종이 무작위로 증정되며, 15주년 기념 의상과 PS3 커스텀 테마 10종의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돼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