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터키 4대 도시에서 프로모션 진행

조이맥스(대표 김남철)는 온라인게임 신규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터키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조이맥스는 브루사를 시작으로 앙카라, 이스탄불을 거쳐 이즈미르까지 터키의 주요 4개 도시 PC방에서 조이맥스 닷컴에 대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실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크로드 온라인의 신규 콘텐츠 시연회와 퀴즈 이벤트, 간담회 등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가 실시됐으며 이와 함께 신작 FPS온라인게임 카르마 온라인의 회원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도 진행됐다.

최근 터키 온라인게임 시장은, 인터넷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현지 업체들도 온라인게임 개발, 서비스에 나서는 등 경쟁이 가속화 되고 있는 상황으로, 조이맥스는 서비스 파워를 지속하기 위한 다각도의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을 준비해 왔다.

특히, 친목활동을 중시하는 터키인들의 특성을 고려할 때, 앞으로 터키 PC방 산업이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PC방 인프라를 선점하기 위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으로 게임과 동반 상승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조이맥스 김남철 대표는 대표는 “조이맥스는 터키에서 국민게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실크로드 온라인’의 영향력을 지속하고, 조이맥스 닷컴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기 위한 다각도의 마케팅 전략을 실행할 계획”이라며 “급 성장하고 있는 터키 게임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점유율을 확대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