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 온라인 29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아쿠아리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 중인 3D MORPG 아라 온라인에 새로운 시스템과 직업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29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시스템의 대대적인 확장과 함께 새로운 시스템, 신규 직업과 같은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새로운 직업으로 검사가 추가되는데, 검사는 강한 힘과 체력을 통해 전투의 최전방에서 서는 공격형 캐릭터로 수호기사, 마검사, 광전사의 상위 직업으로 나눠진다.

또한 마을에서 즐기는 PvP 자유 대련도 추가된다. 자유 대련은 마을에서 게이머들끼리 자유롭게 결투를 하는 모드다. 이와 함께 편의를 최대한 지향하여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친구, 파티 매칭 시스템 등이 선보인다.

이외에도 결정기 및 게임 내의 비쥬얼을 시네마틱한 연출로 표현하고 마을 및 던전 배경의 그래픽이 분위기에 맞게 개선되었다.

아쿠아리우스 오랑휘 부사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아라 온라인의 화려한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 등이 향상되었다"며 "계속 발전 해 나가는 아라 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리우스는 게임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개발진을 주축으로, 게임성과 시장성을 모두 사로잡는 게임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