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영자의 탑 탈출 이벤트 실시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 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영자의탑 탈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10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 내 준비된 "영자의 탑" 특별페이지를 통해 주사위 굴리기 게임을 진행해 나온 숫자만큼 칸을 이동하며 운영진이 준비한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되는 탈출 미션 이벤트다.

각 칸에는 레테의 계약, 황금 바인드 큐브, 해방의 열쇠 등이 들어있는 "영자의 가방" 및 게임 플레이를 돕는 보조캐릭터가 제공되는 "영자 나와라" 등 다양한 아이템 상자가 준비돼있다.

또한 최종 탈출에 성공한 게이머에게는 "영자 나와라" 등 특별 보상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되며, 완료 후에도 언제든지 재도전할 수 있다.

네오플의 이정헌 실장은 "게이머의 플레이를 돕는 다양한 혜택들을 조금 더 재미있는 방법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쉽고 재미있는 이벤트 게임도 즐기고, 혜택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