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대한민국 인디게임 및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 작품 접수 실시

한국게임개발자협회(회장 이승훈)는 "2011 대한민국 인디게임 및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의 작품 접수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대한민국 인디게임 및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은 200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게임 공모전으로 타 공모전과 달리 게임의 독창성, 창의적인 시
도에 가장 큰 비중을 두고 매해 새로운 시도가 담긴 신선한 작품들을 배출해 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인디 게임 부문과 게임 아이디어 부문으로 구분돼 총 32편의 작품을 선발하며, 인디 게임 부문 일반부의 경우에는 기존의 회차별 진행에서 벗어나 한번 으로 통합해 수상작의 질을 한층 올릴 계획이다.

각 분야의 대상에게는 상금과 트로피, 그리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주어지며, 수상작 시상 및 전시는 2011년 11월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컨퍼런스 "KGC2011"과 연계해 진행된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게임 아이디어 부문 및 인디게임 부문 청소년부는 26일부터 30일까지, 인디게임 부문 일반부는 10월17일부터 21일까지이다.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이승훈 회장은 "게임은 재미라는 공통된 주제로, 사람의 오감을 자극하는 여러 요소가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탄생한 하나의 작품"이라며 " 공모전은 과정 하나하나가 경험이고 실패 역시 좋은 경험이 되며 이후 도전할 공모전의 밑거름이 된다. 여유 있는 마음으로 공모전을 준비한다면 수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11 대한민국 인디게임 및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gamecomp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