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검은방4'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EA모바일 코리아(대표 김길로)는 자사에서 출시한 스릴러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검은방4-밀실탈출>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한달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EA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검은방4>를 다운로드받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4명), 검은방 전 시리즈의 번외 일러스트와 OST곡들이 수록된 "검은방 프리미엄패키지"(44명)를 증정하며, 총 444명에게 ‘검은방4 에피소드3’를 제공하는 등 검은방 매니아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안긴다.

이와 함께 EA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EAmobile.kr)을 방문한 다음 "좋아요!"를 누르고 <검은방4>에 대한 기대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1인2매, 44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EA모바일의 김대섭 부장은 “첫 출시 이래 절대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검은방> 시리즈의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검은방4>에서는 손에 땀을 쥐는 스토리는 물론 그래픽과 사운드, 인터페이스까지 완성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게이머 분들이 진정한 추리 게임이 무엇인지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