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온라인, 10월에 통 크게 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앤앤지랩(대표 김태욱)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좀비온라인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 달간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신규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자들도 모두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오는 13일부터 11월3일까지 <좀비헌터의 길에 도전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즌 아일랜드에서 좀비를 사냥한 수에 따라 이벤트 코인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코인은 게임 내 캡슐토이에서 다양한 경품을 응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골든타임을 겨냥해 금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에서 10시까지 경험치를 3배로 제공하며, 게임에 신규 가입 후 게임에 접속하는 이들에게 6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과 6단계 강화된 무기를 100% 지급한다.

넷마블의 김현익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고객 감사 이벤트인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좀비온라인만의 차별화된 재미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