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건담 신작 애니메이션 일본과 동시 방영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하고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 온라인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에 건담의 신작 애니메이션을 일본과 동시 방영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SD건담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9일부터 처음으로 공개되는 기동전사 건담 AGE 애니메이션은 총 5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영된다.

특히, 같은 날 일본 방영과 동시에 한글버전이 홈페이지를 통해 방영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SD건담 홈페이지에서는 신기동전기 건담W, 기동전사 건담 극장판, 모형전사 건프라빌더즈 등 다른 건담 시리즈를 VOD 방식으로 제공하며,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로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동시 방영을 기념해 게임 내에 등장한 신규 유닛 <건담 AGE-1 노멀>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담 AGE-1 노멀>은 전설의 구세주 건담의 이름을 딴 최강 기체로, 전투를 거듭하며 스스로 진화하는 AGE 시스템을 탑제하고 있다는 설정을 지니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유닛은 10월 9일부터 20일까지 기동전사 건담 AGE 퀴즈의 정답을 맞춘 게이머에게 제공된다.

또한 넷마블은 퀴즈를 통해 획득한 유닛을 10월 26일까지 커스텀1 이상으로 성장시키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스텀 업그레이드 세트 50개를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