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높은 완성도 '파이널 판타지 콘서트 2', 성남아트센터서 개최

뉴벤처엔터테인먼트는 인기 비디오게임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음악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 "파이널 판타지 콘서트 2: 디스턴트월드"(이하 "파이널 판타지 콘서트 2">를 오는 22일과 23일, 성남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파이널 판타지 콘서트 2"는 지난해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됐던 "파이널 판타지 콘서트: 디스턴트월드"의 후속 공연으로, 지난 2010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초연된 "디스턴트 월드 2: 모어 뮤직 프롬 파이널판타지"를 중심으로 한국 게이머들이 사랑하는 곡 위주로 재편한 한국만의 특별 공연이다.

특히 게이머들에게 잘 알려진 인기 음악들은 물론 <파이널판타지 13> 등 최신 비디오게임 수록곡들이 대거 포함돼 지난해 공연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3개의 스크린관이 설치돼 어느 곳에 앉더라도 고화질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연주에는 국내 유명 오케스트라인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모스틀리 합창단, 그리고 국내 실력파 연주자 및 성악가들이 협연할 예정이며, 지난 공연에도 지휘를 맡은 아니 로스가 다시 한번 을 지휘봉을 잡는다.

또한 <파이널판타지>시리즈의 대표적 작곡가인 우에마츠 노부오의 수제자이자 <파이널판타지 13>의 음악을 만들어낸 하마우주 마사시가 내한해 한국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이번 행사에서 공연될 곡들은 다음과 같으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파이널 판타지 콘서트 2" 홈페이지(www.ff2011.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NAL FANTASY SERIES: Prelude
FINAL FANTASY 8: Liberi Fatali
FINAL FANTASY: Victory Theme
FINAL FANTASY 10: Zanarkand
FINAL FANTASY 9: Youre Not Alone
FINAL FANTASY 11: Memoro de la Stono - Distant Worlds
FINAL FANTASY 7: Main Theme
FINAL FANTASY 6: Dancing Mad
FINAL FANTASY SERIES: Chocobo Medley 2010
- INTERMISSION -
FINAL FANTASY 7: Opening - Bombing Mission
FINAL FANTASY 1~3: Medley 2010
FINAL FANTASY 5: Clash on the Big Bridge
FINAL FANTASY 8: Eyes On Me
FINAL FANTASY 13: Blinded By Light
FINAL FANTASY 13: Fabula Nova Crystallis
FINAL FANTASY 13: Fangs Theme
FINAL FANTASY 6: Opera "Maria and Draco"
FINAL FANTASY 6: Terras Theme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